명품화장품중고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배트걸 조회 17회 작성일 2020-06-16 22:51:15 댓글 0

본문

강남에 있는 명품 중고매장 털고 왔습니다! 과연 얼마나 저렴할지??

이곳은 어디??
?
#구구스강남역점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8-11 대우도씨에빛2빌딩 104호 [강남역 5번출구 직진 1분]
◼ https://bit.ly/2pGxGtv


샤넬, 에르메스, 롤렉스 등
명품 사고 파는 맵시쟁이들? 멋쟁이들이?
자주 가는 강남역 명품 중고샵✨


완전 득템 성지니깐
몰래몰래 놀러오세요~?

온라인샵 ✨https://bit.ly/2QGytFW✨
ᄏᄋᄏᄇᄏ1 : 초반에 키링보고 이게 40만원밖에 안해? 보고 헛웃음이 나오네 ㅋ 어휴..나중에 남편 존나게 고생 시키겠네 ㅋㅋ
손다연 : 저여기에서 잘못 다른상품 온라인몰에서 구매해서 환불신청했는데 일주일째 환불 예정중이네요 언제쯤받을수있을까요
다른 상품언제구매할수있을까요??
라이관린이랑쪄니 : 와 진짜 사람들 인정 오졌다 아니 보러가서 만져볼수도있고 들어볼수도있지 어차피 새제품도아니고 사용했던걸 파는건데.. 진짜 댓글 웃기네
아뤌 : 시계 진짜 이쁘네요 ㅠㅠ
윤윤영현 : 제 수신함에 하트 보내 주세요

화장품 인터넷 최저가 가짜일까...❓ (feat. 네이버)ㅣ답정스완

**카페 가입하시면 언제든 빠르게 질문에 답변 받을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beyondgrooming

**인스타그램에서 저의 일상도 팔로우해주세요 :)
https://www.instagram.com/swan_mensbe...
ᄋᄋ : 쿠팡도궁금해요 특히 맥..
문나은 : 역시 향수 같은 제품들은 가짜가 많긴 하겠죠?
이미영 : 스완님 ㅜㅠ 궁굼한게있는데
설화수자음생에센스50ml가 20만원인데 저는 방문해주시는 이모님한테 정가로주고 쌤플받고사요 그런데 인터넷엔 같은게 10만원대도있고 가격차이가 너무나는데 그냥싸게 모바일로주문할까하면 또왠지 의심병돌아서 못사겟고 비싸게주고 안심하게 사려니 모바일에 싼가격보니 손해보는거같아서 도대체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어요ㅠㅠ저에게 답을주세용..
유나땅 : 말 잘한다
오민주 : 백화점 화장품도 인터넷에서 파는경우 그러니까 네이버최저가도 99%정품이라고생각하시나요?ㅎㅎ
얼마전에 3ce 중국제작 한것을 봐서 인터넷으로사기 걱정되네요ㅠㅠ

명품 똑똑하게 사기!✍?명품구매 방법/가격 이 영상 하나로 총정리❤️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그 동안 질문을 많이 주셨던
명품백 대체 어디서 사야 좋을지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방법이 있고 각 방법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성향에 맞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가격은 보기 쉽게 한 가방을 예로 들어서 말씀드려봤는데요~
오늘도 편하게 즐겁게 봐주세용*.*
올 한해 구독자님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어요!
울 구독자님들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아! 파리에서 찍어왔으면 좋겠는 영상 댓글로 남겨주시면
열씨미 찍어가도록 하겠습니닷!!!! 사랑해요여러분!!!


택스리펀 계산 사이트
https://www.globalblue.com/tax-free-s...
#명품구매 #명품백입문 #명품백구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영상이에요!! 올 한 해 우리 구독자님들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ㅠㅠ!!!! 내년에도 우리 함께해용? 본문에 항상 주저리주저리 티엠아이 적어놓고 있으니까 본문도 가끔 읽어주세용히히힣 여러분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 싸랑해요!!


(아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는 세금계산시 자진신고 세율 14%로 계산하였는데요. FTA 서류를 받아오면 관세 면제를 적용해 10% 부가세만 납부하는 방법도 있습니당! 다만 서류작성을 해주지 않는 매장도 많아서 요번 영상에서는 따로 언급을 하지 않았구요~ 요런 방법도 있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용*.*)
다이어터 : 케이트백 화이트와 블랙 중에 엄청 고민중인 1인입니다ㅜㅜ 첫 명품백인데 제가 꽃원피스나 밝은 옷들을 많이 입어서 컬러는 화이트가 어울릴 것 같은데 관리나 이염?도 걱정되서요ㅜㅜ
검정은 아울렛에서 구입하기 어렵다고 하셨는데 혹시 화이트는 아울렛이나 외국에서 쉽게 살 수 있나요?
김가윤 : 촬영했을때 칠판이가운데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용 ㅠ
Avery C. : 백화점도 100% 정품이라고 믿을수 없단 글을 봐서...
백화점 직원이 바꿔치기 하고 그런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새우 : 왠만하면 세금때문에 진짜 구하기 힘들거나 직구가격과 국내백화점에서 파는것과 가격차이가 좀 심하다 이런거 아니면 국내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게 제일좋음

(고물주의) 유튜버로 부자돼서 중고나라에 물건 내놓습니다 ㅋㅋㅋ 구경하세요~ | 디바걸스



... 

#명품화장품중고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386건 29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ydpmin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